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홍천 비발디파크 / 소노펫 숙소 / 띵킹독 / 불멍 / 1박2일 후기

728x90
반응형

소노펫을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다녀왔어요~우리 댕댕이들과 처음 가는 개캉스~
제가 제일 신났단 여행인거 같아요~
사실 어린 아이가 있어 강아지2마리와 아이랑 같이 다니려니 몸이 천근만근ㅠㅠ 신경쓸것도 많았지만, 소노펫에서는 견주들과 같이 아용하는 시설이다보니 눈치보며 다닐 필요는 없었어요~

소노펫 숙소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혹시나 개냄사가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나지 낞고 정말 클린한 상태였어요~배변패드,탈취제,밥그릇,물그릇 구비되어 있었구요~고급스런 애견방석까지 있었어요~
저 애견방석이 무지 비싸다고 하던데~혹시나 물어뜯을까봐 조마조마 ㅠㅠ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댕댕이들과 같이 누워있고 앉아있을수 있는 넓은 공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반려견 수건, 소량의 간식상자,인형은
소노펫 속소에서 제공되는 선물이예요~^^
가져가면 되는거라 냉큼 챙겼어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오징어게임 실컷하고 와서 지친 댕댕이들~
마킹하거나 실수 할까봐 저희는 가져온 기저귀를 채웠어요~
기저귀는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챙겨 가세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오징어 개임 옷은 소노펫 체크인하고 이벤트존으로 가서 받을수 있어 냉큼 받아 왔어요~ 001번 456번 오징어게임 참가개들이랍니다 ㅋㅋㅋ

플레이그라운드

애견운동장인데 대형견,소형견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원래는 티켓팅 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는 숙소 예약하면서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들어가서 댕댕이들 풀어놓고 신나게 뛰어놀고 싶었지만ㅠㅠ
저희는 어린아이가 있어 함께 들어가지 못했어요ㅠㅠ
키130cm이하는 못들어갑니다~
아이와 같이 가시는분은 참고해 주세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불멍존

불멍존은 댕댕이들과 함께 앉아 캠핑처럼 즐길수 있는 공간이예요~
이용료가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너무 이쁘고 좋고 맛있고! 좋았던 공간이예요~
오후쯤 되면 슬슬 사람들이 자리를 맡아 버리더라두요 ㅠㅠ
6시 오픈인데 그전부터 이미 꽉찬 상태!ㅠㅠ
저희는 바로 트럭으로 가서 대기를 걸었어요~
다행히 대기1번^^ 미리 알고 갔더니 1순위로 댜기에 올랐어요~
6시부터 시작이라 대기 1번이여도 저희는7시30분쯤 연락을 받아서 ㅠㅠ뒤늦게 참석할수 있었어요~

오뎅탕,버터오징어,마시멜로,자몽맥주? 완전 제취향이더라구요~~ 자몽맥주 추천합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정말 자주 갔는데 이날 최고로 많은 인파가 ...ㅋㅋ정말 정신 없이 많더라구요 ~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이벤트

이 날 운이 좋았던건지 이벤트가 많이 열렸었어요~
오징어게임을 했는데
행사전에 댕댕이들 옷도 받을수 있었고
사료,간식도 푸짐하게 받았어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곳곳에서 이벤트을 하고 있는데
게임에 참가하여 모은 코인으로 간식,사료로 교환이
가능해요~ 저희는 시간도 때울겸 부지런히 참가했어요~ㅋㅋ 댕댕이들이 고생이 많아요 ㅋㅋ
게임후 코인으로 교환을 했는데 오늘 받은 간식,사료들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어마어마합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럭셔리 애견 카페 띵킹독

저희는 게임에서 받은 쿠폰중에 멍푸치노가 있어서
날씨도 쌀쌀하고 해서 카페로 들어가 잠시 쉬기로 했어요 ~
정말 사람이 먹는 카푸치노처럼 멍푸치노가 나왔어요~
우리 댕댕이들 호강한다 진짜~~~
내눈감추듯 우리 댕댕이들은 순삭했어요
멍푸치노 구매하시면 풍선도 준다는데
저희는 쿠폰으로 교환해서 먹은거라 풍선은 못받았으요 ㅠㅠ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띵킹독 애견카페


다음날 조식 먹기엔 속이 더부룩해서 늦은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다시 카페로 내려왔어요~
저희는 샌드위치,감자튀김,립바베큐 이런거 시켰구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띵킹독 애견카페

우리 댕댕이들도 밥은 먹여야 하니
닭가슴살로 만든 디저트를 시켜 줬어요~
가격은 한그릇에 10,000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사람음식에 같이 +해서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띵킹독 애견카페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띵킹독 애견카페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펫 띵킹독 애견카페

우리 댕댕이들 정말 개호강하고 다녀왔어요~
저도 너무 행복했구여 ㅋㅋㅋㅋ
여유만 된다면 또 가고 싶은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자주 가지만 댕댕이 데리고는 한번도 안가봐서 ㅠㅠ 댕댕이들 데리고 소노펫 또 가고 싶더라구요~
반려견을 위한 호텔이라 그런지 정말 잘되있고 깨끗했어요~눈치볼일도 없구요! 당당하게 즐기고 왔답니다!

소노펫 익스피어런스패키지 펫실버 예약


비발디파크 소노펫 리조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