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나우푸드 비타민C 파우더 /메가도스 복용법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피곤하고 뭘 먹어도 피곤이
사라지지 않아 비타민C를 구입해 보았어요. 비타민c는 구용성이라 소변으로 배출 되기 때문에 메가도스를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점차 늘려 보려고 합니다.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은 대용량이라 오래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c는 오로지 순수 비타민c만 들어 있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저는 가루 형태로 섭취해 보려고 합니다.

비타민c는 피로회복에도 좋고,감기예방에 진짜 좋대요. 개다가 피부 미백효과까지 볼수 있다고 합니다. 안색이 밝아지는 걸 느껴 볼수 있어요. 피부관리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꼭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2,000mg정도 먹어야 하는데 티스푼으로 1스푼 먹으면 되는 양인거 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엄청 고운 가루로 되어 있어서, 목끝에 털어 넣거나 물에 타서 먹어야 됩니다.목끝에 털어 넣었다가 기침이 나올 수 있어 저는 물에 타서 먹었어요.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메가도스 할 시에는 한번에 많은 양을 먹는게 아니고 시간 텀을 두고 조금씩 나눠 드셔야 한다네요.

저도 아침에 티스푼 한번 먹었는데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눠서 양을 늘려보려고 합니다.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찬물에 잘 안녹는데, 계속 흔들어가면서 한모금씩 먹으니 녹는거 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와 진짜 셔요. 레모나에 비하면 10000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물을 많이 타지 말고 적게 타서 한모금에 마셔야 될거 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꾸준히 먹으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게 사라진다고 하고, 컨디션 회복에 그렇게 좋다네요.! 그리고 감기도 안걸린데요~  올 겨울엔 감기를 피하고 싶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