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베어파우 양털 슬리퍼 쥴리 뮬 키즈 / 핑크 190 사이즈

728x90
반응형

지난 주에 구입했는데 정말 일주일이 되도록 안오는 거예요 ㅠㅠ판매자는 연락도 안되고 문의글에 답변도 안해주고ㅠㅠ 다른 판매자한테 주문했더니 다음날 바로 출고 되었어요! 인터넷 쇼핑은 배송이 빨라야 하는데 말이죠....

제가 신은 어그 코케트 보고 딸랑구도 신고 싶다고 해서
같은 칼라로 시켜줄라 했더니 여자 아이라 그런지 또 핑크를....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예요...ㅎㅎㅎ
어그는 좀 비싼검이 들어서 베어파우로 냉큼 주문 해줬어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사이즈정보

사이즈 팁이라기보다 비슷한 아이들 어무님들 고민
하실까봐 공유 해봐요~

아이라서 발이 한해에 한번씩 크는 중이라 사이즈 고르기가 참 애매해요ㅠㅠ다들 그렇죠?
저희 아이는 이번에 자로 재보니 17.5cm나오더라구요~
발사이즈 비슷한 아이들 후기 보고 저는 190으로 선택했어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꺼내보니 실제로 보니까 더 이쁘고 귀엽고 난리네요~?ㅋㅋ
털도 UGG만큼 풍성하고요!
박음질도 촘촘하드라구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꺼내보니 좀 큰건가 싶더라구요?
퍼 슈즈다 보니 부피가 좀 컵ㅎ이는건 사실예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베어파우 쥴리 뮬은 어그 코케트와는 달리
뒤꿈치가 오픈되어 있지 않고 막혀 있어요~
약간 단화느낌? 그래서 더 안정감있게 신을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겨울에도 신어야 하니께~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뒤꿈치가 제 손가락 높이만큼 올라와 있어요~
슬리퍼인지 구분이 잘 안갔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뒤꿈치 높이가 꽤 높더라구요~
잘삿어~잘샀어~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발 앞코뷰터 옆,뒤까지 털도 풍성하고 털빠짐도 거의 없어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착용컷

아이가 유치원 하원하자마자 신겨 보았어요~
커보이는감이 살짝 있지만 정말 따뜻해 보이긴하네요~
한치수 작게 했으면 너무 딱 맞았을듯 싶어요~
저희 아이는 17.5cm / 190사이즈 초이스 한거예요~
앞코 눌렀을때 살짝 남았어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가격정보

저는 CJ on style 에서 주문 했어요~
핑크 190가격비교햐서 찾아보는데 사이즈가 다 품절로 표기되어 있어서 ㅠㅠ조마조마 했거든요.
올해도 못샂 나 했는데
요기에 쥬뮨이 되서 냉큼 결제 했어요~!
백화점에서 59000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인터넷이 훨~씬 싸요 싸👻
38,250원에 결제 했어요~

베어파우 쥴리 뮬 키즈 가격정보

올 겨울엔 베우파우 쥴리 뮬로 따뜻한 등하원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겨울 신발 고민 이셨다면 요것도 추천해 드려요~^^


내돈내산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