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트라이덱스 Stridex 맥시멈 /아이허브직구 / 얼굴 여드름 /등 여드름 박멸

728x90
반응형

저는 여드름 쟁이예요~슬프지만 웃픈 ㅠㅠ여드름쟁이...
중학생때부터 슬슬 올라오더니 고딩부터 20대까지는 정말 계속~올라오더라구요.
20대 후반쯤 결혼하고 애를 낳고도 계속 올라오고요.
올라오는 횟수가 많이 줄었지만 흉터,자국,여드름 진행중이예요~이제 30대 중반이 다가오는데...도대체 언제까지 여드름과 같이 살아야할까요? 이제 이별하고 싶네요 ㅠㅠㅋㅋㅋ

최근 4개월전 여름부터 제가 수영을 배우러 수영장에
다니고 있어요. 가장 신경 쓰이는게 등드름인데요...
얼굴은 이제 한두개씩 올라오는 반면,
등은 한번 올라오면 확~~~뒤덮혀요ㅠㅠ미치겠어요
등드름도 진짜 너무 짜증나고ㅋㅋㅋ여름엔 맨날 라운드넥만 입어요 ㅋㅋ다들 동감하시죠?ㅋㅋ
등 훅 파인 V넥좀 입어보고 싶어요~

한동안은 여드름이 안나서 이제 좀 박멸했나 싶어서 피부관리실에서 해초필링을 3회 받고 여드름 자국까지 싹 없앴었죠!! 너무 날아갈듯 기뻤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일 등을 확인하면서 한두개씩 올라올거같은 예감을 계속 확인했죠ㅠㅠ
그러더니 또 확 뒤집어지고 ㅋㅋㅋ자국 엄청 남고...
이게 무슨 돈지랄인지... 포기하고 살다가 다시 도전합니다!

몇일전 여드름이 어마어마하게 등을 침범했어요...
수영장에서 자꾸 자존감 떨어지고..
수영장에서 뿐만 아니라..그냥 제 자신이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겨울이 지나면 또 여름이 되고..
그런..걱정들? 달고 살죠..ㅠㅠ 자신있게 목욕탕,수영장 친구들이랑 같이가고 싶은데 말이죠...
누가 수영장이나,목욕탕 가자고 하면 저는 벌써부터 겁에 질립니다 ㅠㅠ..평생을 그렇게 살아 왔네요 ..

며칠전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여드름 박멸했다는 동영상을 보고 바로 검색에 나섰어요~
그건 바로 스트라이덱스 !!!
그렇게 또 스트라이덱스 며칠을 검색하고 검색하다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이거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전 왜 이제 알았을까요~?!


아이허브에서 90매가 딱 팔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https://kr.iherb.com/pr/stridex-single-step-acne-control-maximum-alcohol-free-90-soft-touch-pads/44105?rcode=DLC8019

Stridex, Single-Step Acne Control, 맥시멈, 알코올 무함유, 소프트 터치 패드 90매

kr.iherb.com



구매 했을때 7,977원 이였고
저는 할인코드 입력해서 할인 받았어요~
5000원대로 구입 했어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은 직구만 가능하더라구요~
한국에선 파란통,초록통만 구매 가능해요~
맥시멈은 살리실산 바하2%로 여드름 관리를
위한 최대 효과를 준다고 해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소프트터치 패드 90매 입니다~
용량도 많아서 하루 한번 사용하면
3달은 사용할수 있겠네요 ~
저는 저녁에 세안후 하루 한번 사용 합니다~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살리실산2% 가득 적셔진 패드 예요~
촉촉해요 엄청~다만 패드가 좀 작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앞면은 엠보싱이고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뒷면은 일반패드면 이예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얼굴,등,가슴 닦았는데
등에서 노란 기름이 묻어 나오네요~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싹 닦고나면 시원하면서도 바짝바짝 마르는 느낌이 들어요. 피지가 마르는 느낌일까요? 저는 평소에 각질제거를 해줘야 한다해서 아하10%로션을 사용해왔었거든요~
근데 피부결만 좋아졌고, 여드름 효과는 사실 잘 못봤어요~바하를 써볼 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여드름 인생 20년인데 바하를 한번도 안써봤던거 같아요~
요 며칠 스트레스성인지 뭔지..이유는 다양하죠 ..
얼굴에 하나올라오면 하나들어가고 또 올러오고 자국 남고 그러네요 ㅠㅠ
지금 2틀차 인데 사진으로 계속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등여드름후기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후기

21.11.18
지금은 좀 가라 앉은 상태고
사실 자국 남은게 문제네요 ㅠㅠ 그치만 여드름도 더이상 올라오지 못하게 관리해줘야죠 ㅠㅠ

얼굴여드름후기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사용전

21.11.17
턱에 한두개씩 올라오고 있는 중이예요.
지금 이틀째인데 아직 변화가 없어요 .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사용중

21.11.21
턱쪽에 오돌토돌한 피부결이 많이 정리 되었고,
기존에 올라오고 있던것들은 사그러져 자국이 남았어요.
현재 입 옆에 두개가 다시 올라오고 있네요 ㅠㅠ


추후에 후기는 더 남겨보도록 할게요~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