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아이허브 추천제품 / 솔가 액상 마그네슘 / 블루베리맛

728x90
반응형

최근 몇달동안 눈꺼풀이 심하게 떨리더라구요.
수영할때 수경을 써도 계속 파르르 떨리고 ㅠㅠ
눈을 깜빡 거릴때도 파르르 떨렸어요.

게다가 저는 잦은 근육통,피로감이 심해서 일상활생을 하는데도 힘이 든 몸이랍니다 ㅠㅠ
조금 걷거나 외출을 하면 금방 지치고 ㅠㅠ
아이를 키우다보니 더 지치고 ㅠㅠ
체력이 엄청 안좋아요~ㅠㅠ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다 아프고 개운한 날이 없어요 ㅠㅠ
급한대로 약국에 가서 액상 마그네슘을 사먹었는데
한포에 2000원!ㅎㄷㄷ 너무 비싸더라구요.
한달이면 6만원이네요 ㅠㅠ
알약으로 복용하기엔 부담스러워서 액상으로 찾아보던중 아이허브에서 딱 찾았어요!


아이허브 추천코드 DLC8019

https://iherb-app-referral.onelink.me/jjIv/52f23b3b 필요한 제품을 iHerb 앱에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 iHerb 앱을 다운로드하면 첫 주문 시 $5 할인도 받을 수 있어!

가격정보

솔가 액상 마그네슘은 비타민D가 함유되어 같이 복용할수 있어서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되서 좋아유!
용량도 꽤 크구요!
용량은 473ml예요~ 가격은 13,518원이네요!
할인코드를 넣어도 이건 적용이 안되더라구요.아쉽 ㅠㅠ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아이허브에서 굉장히 오랫만에 구매해봤는데
배송이 약6일정도?걸렸던거 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간혹 깨져서 왔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병이 꽤 무겁습니다 ㅠㅠ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성분정보

솔가 마그네슘은
마그네슘와에도 칼슘,비타민D가 같이 들어 있어요.
저 같이 따로 챙겨 먹는게 귀찮으신분들께 좋을거 같아요~
하루 권장량이 15ml랍니다~
한병이면 약 한달치 딱 나와요~!
저는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아이의 반응을 봐야할거 같아요 ~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액상이라 투명한 액체일 줄 알았는데 하얀 액체 입니다~
저도 뭔가 색상 보니 먹기에 거부감이 좀 들더라구요 ㅋㅋ 뭔가 가루약 물에 희석해놓은거같고 ㅠㅠ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휴기 보니 대충 수저에 한숟가랑 정도 먹으면 하루 용량 먹는거 같더라구요~
하루 권장량 15ml! 입니다~
냉큼 꿀꺽 해보니 블루베리맛인지라 엄청 새콤해요!
새콤하면서 저는 약냄새가 살짝 나더라구요~
처음엔 거부감이 좀 들지만 삼키면 금방 괜찮아 졌어요.
액상 마그네슘 찾기가 힘들었는데 솔가제품으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병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조금씩
따라 마시다 보면 병 입구에 자꾸 묻어나서 닦는게 일이네요 ㅠㅠ 게다가 뚜껑도 금이 가서 자꾸 헛돌아요 ㅠㅠ 우째요 ㅠㅠ그래도 먹어야죠.

솔가 액상 마그네슘 블루베리맛

아침에 눈뜨면 피로감,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중인데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그럴수 있다고 하네요?
꾸준히 먹고 제발좀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피로감이 너무 심해서 하루종일 무기력하고 아무것도 못하겠고 피곤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액상 마그네슘 찾으시는 분들 솔가로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