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눈따갑지 않은 유아 바디워시 '아이보들'

728x90
반응형

여름에는 선크림도 바르고 페이스 워시를 따로 구입하려다가 바디워시랑 같이 쓸 수 있는 제품을 샀어요.

선크림 세정제는 눈이 따가워서 제품 선택하는데 고민스럽더라고요.

그러다가 제가 인스타에서 알게 된 남유된 아이보들을 사보았답니다.

아이보들을 쓴 이후 다른 제품으로 갈아탄 적이 없고 지금 1년 이상 사용한 거 같아요^^

 

아이 보들 워시

아이 보들 워시는 페이스 겸용로 나와서 

남유네 아이보들 선크림을 사용할 경우 바디워시로 같이 닦아낼 수 있어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용량은 300ml로 꽤 오래 쓸 수 있는 용량이랍니다.

구매정보

저는 급하게 사느라 남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구 진행할 때 못 샀고,

이번에 쿠팡을 이용해서 구매해봤어요.

역시 급할 땐 쿠팡이 짱이더라고요.

이용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는 쿠팡이네요.

가격은 300ml에 27,550원에 구입했어요. 게다가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새벽에 도착!

아이 보들 바디워시 전성분

주요 성분은 이렇습니다.

녹차씨 오일, 병풀추출물, 인도멀구슬 나뭇잎 추출물, 바닐라 열매 추출물, 유칼립투스잎 오일, 판테놀

제 아이는 6살인데 간혹 무릎 뒤를 긁기도 하고요.

간간히 등이 간지럽다 하더라고요. 그리고 얼굴에 불긋하게 올라오는 알레르기 현상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신경 쓰였던 건 무릎 뒤를 긁어 상처가 나서 혹시 아토피인가 싶었거든요.

병풀추출물, 판테놀 성분은 믿음이 가고, 다양한 화장품에도 많이 들어가는 성분 같아요.

수분을 꽉 잡아주는 워시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워시예요.

 약산성 밸런스가 무너지면피부 장벽이 약화되어 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고

각종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건강한 피부는 ph5-6의 약산성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미산성 혹은 약산성 제품은 건강한 피부의 보호막과 유사한 ph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미산성이 약산성보다 건강한 피부의 ph에 더 가까우며, 아이 보들 워시는 미산성 ph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아이보들만의 5가지 포인트

과량의 오일을 캡슐화(최적의 수분 밸런스 유지)

ph6.0 미산성, 저자극 세정제

병풀 추추 물, 녹차씨 오일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에요.

여닫이 기능이 있는 펌프

제가 또 하나 가장 중요시 보는 펌프 모양인데요.

저희 가족은 여행을 자주 다니고, 아이가 할머니 댁에도 자주 가서 자는 날이 많아요.

조그씩 덜어서 가지고 다니면 낭비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근데 아이 보들 워시는 open/close 기능이 더해져 쉽게 돌려서 닫을 수 있고 열을 수 있어요.

여행 다닐 때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덜어서 다닐 필요도 없고.

저는 이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이 보들 바디워시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1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유아 바디워시예요.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