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화장실 강아지 소변냄새 잡는 강력 탈취제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반려견 2마리를 키우고 있는 사람이예요! 아마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의 80프로 이상은 강아지 배변훈련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ㅠ_ㅠ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배변훈련은 피해갈 수 없는 부분이더라고요ㅠ_ㅠ 매번 패드 모서리 끝에 소변을 두는 댕댕이들 때문에 장판이며 매일 닦는 일이 너무 스트레스 였는데, 화장실로 배변훈련을 해보자! 해서 배변판을 화장실로 옮겨 놨더니, 정말 바로 화장실에서 소변을 두고, 응가를 하더라고요! 너무나 신기하고 감사하게도 배변훈련을 너무 쉽게 해결한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 배변판에 하지 않고 그냥 바닥에 쉬를 해서 제가 매번 물청소를 하고, 스퀴지로 물기까지 닦아내는 일이 하루에도 평균8번정도 되는거 같아요! 제가 집에 있는 전업주부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배변훈련도 너무 잘 되고 있는데, 물청소를 하다보니 물비린내(?)와 같이 소변냄새가 섞여서 엄청난 악취가 생기더라고요ㅜ_ㅜ  강아지를 키우면서 하루하루가 고난과 역경을 만나고 있는 기분이 드는데요! 그러다 인스타그램에서 강력한 탈취제라고 공구를 많이하시는 제품이 눈이 들어오더라고요!



B사 탈취제를 보고 이거다! 싶었는데 역시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B사보다 네이처스 에어 스펀지가 더 강력하게 잡아준다고해서 망설임 없이 갈아타서 구매해봤어요!
B사 탈취제를 먼저 사려고 했어서 구매해볼까 했는데, 제가 이 제품으로 선택한 이유는 B사 탈취제 성분이 그리좋지는 안더라고요! 알러지와 비염이 만성으로 심한 아이가 있어 그 제품은 거르게 되었고, 성분적으로는 네이처스 에어 스펀지 제품이 더 나은듯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네이처스 에어 스펀지는 대형/소형으로 구분뒤어 있고, 스펀지/스티커 형태로 또 구분되어 있는데, 저는 일반적인 스펀지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네이처스에어스펀지 대형 454g
-거실,방 등 넓은공간(10-12평) 기준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음식냄새가 심하게 나는 거실
-담배 냄새가 나는 방이나, 불쾌한 냄새가 나는 화장실
-사춘기,노인 냄새가 나는 방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뿌리는 탈취제의 향이 싫으신 분
-뿌리는 탈취제 성분이 걱정되시는 분
-빠른 탈취를 원하시는 분
-지속적인 탈취를 원하시는 분
-자연방식의 탈취를 원하시는 분

네이처에어스펀지를 선택하게된 이유가 저는 향을 우선 싫어하거든요! 인위적인향은 물로 향수나,방향제,캔들 이런 향을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섞이면 더 역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항상 화장실에 강아지 소변냄새 때문에 캔들을 켜놓고 살았는데, 냄새가 잡히기는 커녕, 오히려 섞여서 더 역해지더라고요!



네이처스에어스펀지는 다공성 활성탄과 비누에 쓰인느 원료인 블루젤이 서로 상호작용하여 냄새 성분을 빠르게 흡수한 뒤 나쁜 냄새를 중화하고 분해해서 안전하고 냄새를 제거해 주는 제품인데요! 처음엔 택배를 받자마자 이게 뭔가 싶을 정도로 조금 놀랬어요! 우선 크기도 대용량커서 부담 없이 쓸 수 있겠다 싶었고, 단단한 하드 왁스 같기도 하고, 신기했는데요!



네이처스 에어스펀지의 장점을 말하자면 성분! 제가 성분 딱 하나 보고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집에서 쓰려고 했던 목적이 있어서 아이도 있고 환경적인 부담 요소가 없는 제품을 고르면서 네이처스에어스퍼지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미국에서도 유명한 제품으로 안전한 탈취제라고도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라고요!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으로 시험성적서까지 확인된 안전한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저희집도 믿고 쓰고 있는 제품이라는거!


네이처스 에어스펀지의 주요성분/역할!
물/ 혼합제역할
활성탄/ 탈취기능(냄새를 흡수하는 기능)
스테아르산나르튬 / 성분유지
프로필렌 글리콜 / 음이온 계면활성제(활성탄과 상호작용하여 냄새를 분해, 중화작용)


뚜껑만 열어서 어디든 냄새가 나는 곳이면 비치해 두기만 하면 탈취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에어스펀지! 저는 화장실 한켠 코너에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개봉해서 열어두고 화장실에 옮겨 놨는데요~ 처음에는 계속 소변 비린내가 나는거 같아 왜 효과가 없지? 하고 계속 왔다 갔다 거리면서 확인을 했어요. 올려두자마자 효과가 막 나는건 아니고, 점차 점차 물 비린내, 소변 비린내 , 뒤섞인 역한 냄새는 싹 잡히더라고요!  탈취제 자체에서도 미세한 파우더 향이 나는데,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너무 강하지 않아서 그것도 만족 스러웠어요:)




에어스펀지 454g은 넓은공간( 약12평)에서 12주정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약3달정도 사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도 괜찮은거 같구요! 저같은 경우는 화장실에서 사용하는거라 습기때문에 조금 더 빨리 쓸거 같은데, 70%정도 줄어들면 교체하는게 최고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해요:)



화하적인 향으로 일시적으로 덮는 탈취제를 쓰고 계셨다면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한번 경험해 보셨음 좋겠어요:) 24시간 내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도하고, 원하는 곳에 놓기만 하면 지속적으로 냄새를 중화하고 제거해줘서 정말 대만족스러운 살림템중 하나예요-! 특히나,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집에 필수로 구비해 두고 사용해보세요:) 아침에 눈을 뜨니 화장실에 대변을 본 상태였는데, 항상 눈뜨기도 전에 냄새가 진동했는데, 오늘 아침에는 화장실에 들어가기 전까지 대변을 놨는지 몰랐을 정도로 너무 신기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