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광주 화담숲 / 단풍축제 / 모노레일 예약 / 식당 / 카페 /11월 3째주

728x90
반응형

이번주엔 화담숲을 다녀왔어요~ 이제 30대 중반이 되가다 보니 단풍들이 이뻐 보이고 ㅠ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화담숲이 생각나서 예약했어요~
11월2째주까지가 절정이라던데 , 2째주 주말까지는 예약이 다 차버린 상태라 3째주 토요일로 예약을 해놨었어요~ 화담숲 가실분들은 1달전?쯤부터 예약을 미리 해놔야 될거 같아요~

화담숲 입장권 예약

화담숲 입장권은 모바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https://www.hwadamsup.com/mReserve/reserveMain.do

온라인 예매 < 화담숲

화담숲 이용안내 이용절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 완료 현장 방문 후 입구에서 모바일 티켓 제시 ※ 모노레일은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계절 및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

www.hwadamsup.com



화담숲 입장권 가격

저희는 부부에 아이 하나 해서 총 26,000원 결제 했어요

화담숲 입장권 가격



식당

화담숲 내에 식당,카페,작은편의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모노레일을 예약해 놓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점심밥 부터 먹고 기다렸어요~
푸드코트에는 매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화담숲 식당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경치보며 먹을 수 있고,
오늘은 조금 쌀쌀해서 저희는 내부식당에서 먹었어요~

화담숲 식당
화당숲 식당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떡볶이,오뎅부터
설렁탕,비빕밥 메뉴가 있고~
꽈배기,핫도그 간식 정도? 판매하더라구요~

화담숲 식당
화담숲 식당
화담숲 식당



카페와 기념품점

둘레길 마지막 포스쪽으로 돌아 나가는 곳으로 가다보면
카페가 하나 있어요~ 카페겸 기념품들 파는 곳인데
딸래미가 또 그냥 지나치지 않고 기념품 하나 샀지요...

화당숲 카페,기념품관
화담숲 카페,기념품관
화담숲 카페,기념품관


모노레일 티켓 구매

화담숲 들어가기전 티켓팅 하는곳에서 모노레일 티켓을
사야 하는데요~ 요즘같은 시즌에는 사람이 어마어마해요 ㅠㅠ 이렇게 많은줄도 모르고 입장권 시간에 맞춰 갔더니... 모노레일은 이미 많은 분들이 티켓팅을 한 상태라
저희는 3시24분 타임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꼭 미리 가셔서 모노레일 티켓부터 끊으셔야 합니다!
저희는 1시쯤 도착 했는데 제일 빠른 시간이 3시24분꺼였어요~!

탈까 말까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모노레일은 타고 가야지 하고 냉큼 구매 했어요.
성인 8,000원 소인6,000원 이예요~

화담숲 모노레일 티켓



모노레일 탑승

화담숲의 꽃인 모노레일을
타고 1번 승강장부터 1번승갈장까지 한바퀴 돌았어요~
1,2,3정거장 있는데 타고 싶은곳에서
내리고 싶은 정거장은 선택하시고 티켓팅 하시면 되세요~
저희는 아이가 있다보니 아래에서 간단히 산책만 하고 1-2-3-1정거장 한바퀴 크게 돌았어요~
11월 3째주에 다녀왔더니 낙엽반,나뭇가지반 보고 온거 같아요~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가을엔 축제도 많은데 또 바쁜 계절이다 보니 올해에 가을은 화감숲에서 당일치기로 즐기고 왔네요~
아이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고, 뿌듯한 하루 였어요^^

유모차길도 너무 잘되어 있어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오셨더라구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가을 단풍 명소 화담숲 리뷰해 보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