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직접 써본 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은 생활용품도 이것 저것 써보다가 정착을 못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평소에도 많이 애용하는 남유네서도 치약이 나와서 구매해서 써 보았어요.
딥클린 제품도 써 봤는데 화한 느낌은 좋았으나 향이 저한테저는 조금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센서티브 제품으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구성

구성은 4개씩 이루어져 있는데
보통 마트나, 인터넷에서 파는 대기업 업체들 제품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이래저래 생활비좀 아껴야 하는데 ..
써보고 싶은건 또 사야하니 ㅎㅎ
4개 묶음으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허브추출물과 그린 프로폴리스를 통해 구강의  밸런스를 맞추어 건강한 치아 관리가 가능한 치약이라고 해요~

이를 하얗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구취 제거 효과 테스트도 완료된 제품이래요~
요즘 마스크 쓰고 다니면 나만 아는 그런 냄새 있자나요? ㅎㅎ;;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용기도 유니크하고 이뻐서
수영장에 다닐때도 하나씩 갖다놓고 쓴답니다!

일반 치약처럼 상쾌한 향이 나요~
딥클린은 약간 프로폴리스 향이 좀 더 강했다면
센서티브는 민트향이 더 강한 느낌이여서 더 만족했어요.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사용감

꾸덕한 느낌이 강한 치약이라
짜서 쓸때 약간의 힘이 들어가더라구요!!
엄청 꾸덕꾸덕 합니다!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딥클린 말고 센서티브 제품을 써보았는데
저는 딥하게 닦이는걸 좋아해서 딥클린을 써보았지만
오히려 센서티브 제품이 저는 더 괜찮더라구요!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그린폴리스 치약


꾸덕꾸덕해서 칫솔 물에 묻힐때에도 절대 흘러내리지 않고 , 딱 칫솔모에 붙어 있어서 이런 점이 참 좋더라구요!

당분간 다른 치약은 멀리하고 남유네 베리아워 센서티브 치약으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일반 치약보다 가격이 조금 더 있으나,
쓰고싶은건 쓰고 살아야죵 ㅎㅎ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