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성인용 복용후기

728x90
반응형

늘 정착을 못하고 있는 영양제중 한가지인 유산균 입니다.
화장실은 매일 가지만 시원하게 볼 일을 못보는게 일상인데요.
이번에 남유네 아침엔유산균을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아이가 남유네 건강식품 몇개 먹고 있어서
저도 먹어보려고 주문해 보았어요.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남유네 아침엔유산균은 높은균수가 많은 제품이 안맞는 분들이게 추천한다고 해요.
저도 락토핏 이런거 먹어봤는데 보장균수는 높고 가성비도 정말 좋은 제품이지만 저한테는 안맞더군요  ㅠ
가스가 엄청 차고요 ㅠㅠ
이런 사람은 보장균수가 좀 낮은걸 먹어보라 하더라구요.
무조건 보장균수가 높은게 좋은게 아닌가 봅니다.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장이 건강해야 피부,면연력 등 다양한 건강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해요.
모든 문제는 장부터 고치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제가 지루성 피부염을 몇달째 겪고 있어 유산균뷰터 먹어봐야겠다 하고 유산균 복용을 시작 했어요.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판매하시는 다른 윤산균과는 달리 냉장보관 제품이 아니여서 번거로움이 없네요.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한포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 휴대용으로도 좋습니다.
전 영양제 살때 무조건 개별포장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요즘 포장재는 거의 이지컷으로 되어 있어 참 편하고 좋네요^*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백색의 가루 형태로 입에 털어 넣으면 됩니다.
유산균 맛은 다양한데 이 제품은 약간 달달한 맛이 느껴지고 향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남유네 아침엔유산균

매일 아침 공복에 유산균부터 챙겨 먹고 있는데
시원하게 화장실을 가는건 아니지만
매일 한번 씩 가고는 있습니다~
좀 더 먹어봐야 될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