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 체험단 세번째 연속 당첨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 쿠팡 전산 오류로 인해 당첨 문자를 2시간이나 늦게 받았어요😭 5시 10분까지 기다려도 문자가 안오길래 이번주는 안됐나 싶었는데 오늘 저녁 7시쯤 되니 문자가 딱 오더라구요~ 2시간 가량 쿠팡 앱을 기웃 거리며 기다렸어요😭




한번 두번 당첨되고 나니 이게 은근히 사람을 기다리게 하더라구요! 격주로 화요일마다 5시만 되면 체험단 확인 하느라 아무것도 못해요 ~🤣

이번주는 랭킹이 10,000대까지 올라왔어요👍
매주 일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데 제 랭킹은 매주 1,000점씩 등수가 올라가더라구요~!
랭킹 등수는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점점 채열해 지겠죠 ㅠㅠ





체험단이 되면 제일 궁금한게 뭐가 뜰지 그게 가장 궁금해요! 하지만 전 이번에도 애견용품이더라구요 ㅠㅠ
3번연속으오 애견용품만 뜨네요?ㅠㅠ
애견용품을 매주 구입하는것도 아닌데 ㅠㅠ
생활용품좀 떴으면 좋겠네요😭




첫번째는 덴탈껌을 선택했었고
두번째는 방석을 선택 했었는데
이번엔 뭘 할까 보니 또 눈에 애견 방석이 눈에 들어오는 거예요ㅠㅠㅋㅋ
이건 어니다 싶어 더 초스피드로 둘러보고~



캠핑 방수쿠견도 욕심 났지만 댕댕이들 데리고 캠핑을 거의 안가기에 패스 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애견 쿨시트도 몇몇 재품이 보여서 탐났는데 집에 또 뭐 깔아두는걸 싫어하는 성격이라 패스했고요ㅠㅠ




강아지 키우면서 슬링백이 하나쯤 있었음 싶었는데 딱 뜬거예요~! 누구보다 빠르게 재빨리 쿠폰 발급 성공했어요!
잔여쿠폰수가 많은 상품이 아니여서 정말 운이 좋았던것 같아요~




체험단 상품이 뭐라도 되면 감지덕지 겠지만
은근히 이게 가격을 보고 선택을 하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49,000원짜리 겟해서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강아지가 두마리라 번갈아가며 안아주고 하고 싶었는데  슬링백 꼭 한번 구입해보고 싶었었거든요~
이번에 운 좋게 체험할 수 있게되서 너무 좋네요~!

그럼 택배가 오면 후기를 전하러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