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 체험단 4번째 연속 당첨 후기

728x90
반응형

격주로 화요일만 기다려지는 요즘입니다😊
이번주는 멀레이시아 여행중에 있어서 놓칠까봐 걱정했는데 시간 체크하며 체험단 확인하고 부랴부랴 신청했네요🤣

말레이시아랑 한국이랑 시차가 살짝 있어서 여행중에 계속 확인해 가며 있었는데
마침 그때 투어중이여서ㅠㅠ 살짝 놓쳤어요😭
4분정도 지난 후에야 확인을 했어요😭
그래도 이번에도 꼬박 연속으로 당첨이 되어서 무지 기뻤어요🤪




지지난주에는 10,000등선에 있었는데
2주 지난 이번주는 8,000등까지 올라 왔어요👍
공부를 이렇게 했었더라면 싶네요🤪
목표는 탑1000까지 까는게 목표입니다😆
목표를 향해 열심히 가봐야 겠어요😊





체험단 당첨이 돠면 이렇게 쿠팡체험단 탭이 하나 생성되는데 이번주도 역시 반려용품이더라구요😭
4번 연속 반려용품만 되는 중이지만
그래도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골라 봤어요😊




매번 필요했던 상품들을 체험해 볼수 있었는데 이번엔 꼭 필요했던 상품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에어메쉬 방석도 너무 좋을 것 같았지만 지난번에 방석도 한번 체험해 봤었고,
이렇게 3-5만원대 상품들은 금방금방 소진되더라구요😭





가끔 한번쯤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카시트도 이번에 떴더라구요👍
그치만 이미 쿠폰 소진된 상태였고요🥲





마침 간식이 똑 떨어진 상태였는데 개껌하나 선택 하게 되었어요~ 저희집은 강아지가 두마리라 대용량으로다가
신청했어요~
70P라 꽤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집 댕댕이들 쿠팡 덕분에 여러가지 써보게 되니 저도 좋고 댕댕이들도 호강하고 좋네요👍




한국으로 돌아 왔으니 내일은 우리 댕댕이들 개껌 후기를 올려 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