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기

4/30일 간헐적단식 15일차 (53.8kg)

728x90
반응형

공복몸무게

늘었을줄 예상은 함
어제 저녁에 과식을 햇으니...
점점 절망스럽다ㅋㅋ2주를 했는데도 변화가 거의
없어서 나한테 안맞는 다이어트식인가? 싶다ㅠㅠ😭
근데 어떤 방식으로 해도 안빠졌던건 마찬가지였다ㅋㅋ


오전간식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로 한잔🥤

첫끼식사

오후3시
라면1개,커피번1개
종일 입맛이 없었다. 배도 안고팠고,하루종일 굶을수도 있을 정도로 입맛도 없고 배고 안고팠다.
그리고 생리가 시작됏다. 예정일보다 10일 늦어졌다.
낮에 안먹고 있다간 저녁에 폭식 할수도 있을거 같아서
일주일 동안 고생한 나에게 오늘 급 치킹데이로 정했다ㅋㅋㅋ
밥먹기 10분전까지 입맛도 없고 배고 안고팠는데
먹다보니 싹쓸이 했네...😅


저녁식사

8-9시사이
단팥크림빵,빨기10알,오렌지쥬스
딸기에 크림 찍어 먹고 파서~ㅋㅋ
오늘은 밀가루파티네..😭
장누수때문에 항생제2주 먹고 겨우 끊었는데
병원에서 밀가루,유제품 끊어보자 하셨는데 💦
암튼 식단은 21시간 공복유지 하고 3시부터~9시안으로!
오늘도 18:6으로 지켰음😎


운동기록

오늘 운동은 쉬는날...😭
쉬는날도 있어야 한다며...합리화시키기~
배랑 허리가 끊어질거 같아서 움직이기도 싫었던날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