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기

5/1일 간헐적단식 16일차 (53.8kg)

728x90
반응형

공복몸무게

3일째 몸무게가 그대로다. 생리중이여서 더늘었거나 할줄 알았더니 역시나 변함없다 ㅋ 내몸무게란ㅋㅋㅋㅋ
이러다 54로 도로 올라갈까 겁이 난다ㅋㅋㅋ


아침식사

낮12시반
메뉴 라면
공복시간 15간만에 첫끼를 먹엇다.
어제와 다름 없이 라면을 먹었다. 집에 있으면 왜 집밥을 먹기 싫을까 ...ㅠㅠ 하필 오늘은 새벽같이 일어나서 아침내나 공복시간 유지가 힘들었다. 그래서 집안 대청소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점심간식

낮 1시반
얼큰한 라면을 먹고나면 왜 커피가 땡길까ㅋㅋㅋ
올만에 머신을 꺼내서 아메리카노 한잔 타먹었다.


점심간식

오후3시
또 슬쩍슬쩍 집안 치우고 입이 심심해서 빵하나 꺼내먹음..역시 집에만 있으면 이렇게 되는구나..
내가 진짜 좋아하는 옥수수크림...맛있다 증말...
살이고 나발이고ㅋㅋㅋㅋㅠ😭
낼부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지 ㅠㅠ


저녁식사

시간 저녁7-8시
메뉴 햄버거세트..ㅋ
오늘은 17:7 간헐적단식을 하게 됐음..
12시30분 첫끼 시작해서 저녁 7시 좀 넘어서 마무리함.
오늘도 인스턴트 폭발 ㅠ밀가루폭발 식단 ㅠ
다이어트 한다고 하기에도 민망한...
2주동안 열심히 해왔으니..
이번주는 그날이기도 하니 주말에 쉬어 가는날이라 생각해야겠다..ㅠㅠ


운동기록

총칼로리소비:175kcal
어제도 운동을 아예 못해서 양심에 찔려서 ㅠㅠ
생리2일차여서 몸이 좀 힘들지만 하루종일 집에 잇기다 답답하기도 해서 ㅠㅠ
댕댕이들 데리고 한시간 산책 다녀왔다🐶🐶
댕댕이들도 좋고 나도 좋고~
걸을땐 기분도 좋다~ 설렁설렁 걸었지만
그래도 운동했다 생각해서 기분은 좋음😊

728x90
반응형